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힘찬 도전! 새로운 도약! 의정부시체육회

의정부시체육회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Welcome to visit our website

존경하는 의정부시 체육인 여러분!
민선 2기 의정부시체육회장 송명호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으로 민선2기 의정부시체육회장의 중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런 중책을 맡겨주신 의정부시체육인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우선 우리 의정부시 체육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한 체육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님의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를 바탕으로 전임 이명철 회장님의 “스포츠는 움직이는 복지다”를 완성 시키도록 노력하면서 47만 의정부시민 전체가 체육복지를 누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특히 종목단체의 어려움을 잘 듣고, 이해하고, 숙제라 생각하며 하나씩 하나씩 뚝심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의정부시체육회 사무국을 친절하고, 투명하고, 성실하며, 가족 같은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의정부시 체육은 생활체육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의 성과가 있다고 생각하나 엘리트 전문 체육에서는 타, 시군에 비해 뒤쳐져있다고 생각하여 학교 체육 활성화와 G-스포츠클럽 체육 활성화를 시켜 엘리트 전문 체육 부분에서도 균형있게 발전 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의정부체육회가 독립적인 재정으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저 송명호는 의정부시체육인 여러분과 함께 뜻과 힘을 모아서 일을 하겠습니다. 이런저런 어려움이 있더라도 의정부시체육인 여러분들을 믿고 헤쳐 나가겠습니다. 의정부시체육의 발전을 위하여 저 송명호는 열심히 뛰겠습니다. 
저와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정부시체육회장
송 명 호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90 (녹양동 산80-1)
종합운동장 내 기둥번호 W27

경영기획과 031-850-5755
체육진흥과 031-850-5756
스포츠비전과 031-850-5744

Copyright ⓒ 2020 UIJEONGBU CITY SPORTS COUNCIL
All rights reserved.